품질경영

품질경영방침

공공서비스 부문의 개방과 민영화에 따라 국민의 공공서비스에 대한 인식과 기대수준이 높아진 가운데 고객 여러분께서 의정부시 시설관리공단에 요구하시는 서비스의 수준도 나날이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공단은 고객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부응하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 우선 경영"을 최고의 가치로 설정하였으며, 우리 임직원 모두가 긍지와 사명감을 갖고 창의적인 경영전략으로 지방자주재원확보와 지역주민 복리증진에 기여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고객 앞에 준업하고도 엄숙하게 약속하고 다짐합니다.

모든 임직원은 고객 지향적으로 투명하고 생산적인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하여

  • 성실한 봉사 및 시민위주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겠습니다.
  • 창의적인 경영과 운영의 내실화를 도모하여 공정하고 신속하게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 성실한 근무자세로 직원상호간에 서로를 신뢰하고 결속함으로서 공단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 '작은 소리'도 최대한 크게 듣는 경영으로 고객의 불만과 불편을 신속히 개선하겠습니다.

이러한 고객과의 약속을 실천하기 위하여 의정부시 시설관리공단의 전 임직원은 자율과 창의를 바탕으로 품질경영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객의 따뜻한 애정과 관심이 우리 공단의 발전과 고객 만족도 제고의 가장 큰 밑거름임을 인식하면서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 모두는 고객 여러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담당자 :
신성일
TEL :
031-828-6833
FAX :
031-828-6839
만족도 평가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