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평가결과

목적

지방공기업이 달성해야 할 목표나 나아갈 방향을 미리 지표로 설정해 주고 사후에 이 기준과 실적을 비교·분석·평가하여 보상을 실시하거나 책임을 추궁하는 등의 사후관리를 강화함으로써 지방공기업의 경영 개선을 도모하기 위함

지표별 평가점수

2016년 지표별 평가점수 안내표
평가지표 배 점 득 점 비 고
종합점수 88.82  
경영평가 소 계      
리더십/전략 리더십 8 6.98  
전략 3 2.49
경영시스템 경영효율화 30 25.74  
주요사업활동
경영성과 주요사업성과 17 16.73  
경영효율성과 17 15.19
고객만족도성과 15 13.17
정책준수 정책준수 10 8.52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담당자 :
신성일
TEL :
031-828-6833
FAX :
031-828-6839
만족도 평가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