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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소개

경영평가결과

목적

지방공기업이 달성해야 할 목표나 나아갈 방향을 미리 지표로 설정해 주고 사후에 이 기준과 실적을 비교·분석·평가하여 보상을 실시하거나 책임을 추궁하는 등의 사후관리를 강화함으로써 지방공기업의 경영 개선을 도모하기 위함

지표별 평가점수

2018년 지표별 평가점수 안내표

대분류

중분류

세부지표

배점

2017년

2018년

평점

Ⅰ. 리더십/전략

(5점)

리더십

(3점)

1. 경영층의 리더십

3

2.52

2.71

90.33

전 략

(2점)

1. 미션・비전 및 경영계획

2

2.49

1.66

83.00

Ⅱ. 경영시스템

(10점)

경영효율화

(10점)

1. 조직관리

3

3.67

2.80

93.33

2. 인사관리

4

3.44

3.42

85.60

3. 재무관리

3

2.43

2.48

82.80

Ⅲ. 경영성과

(45점)

주요사업

(18점)

1. 사업수입

9

7.96

9.00

100

2. 1인당 시설관리실적

5

4.77

4.59

91.73

3. 안전사고 발생건수

4

4.00

4.00

100

경영효율성과

(17점)

1. 대행사업비절감률

12

10.19

10.25

85.46

2. 사업수지비율

5

5.00

5.00

100

고객만족성과

(10점)

1. 고객만족도

10

13.17

8.80

87.96

Ⅳ. 사회적 가치

(35점)

일자리 확대

(10점)

1. 일자리 창출

5

 

4.74

94.80

2. 일자리 질 개선

5

 

4.70

94.00

사회적 책임

(25점)

1. 고객 및 주민 참여

3

1.82

2.85

95.00

2. 윤리경영

3

2.64

2.75

91.50

3. 노사상생

4

3.56

3.50

87.40

4. 시설・안전관리

5

7.36

4.20

84.00

5. 지역사회 공헌활동

5

5.28

4.56

91.20

6. 사회적 약자 배려

3

 

2.53

84.33

7. 친환경 경영

2

 

1.68

84.00

Ⅴ. 정책준수

(5점)

정책준수

(5점)

1. 공기업정책준수

5

8.52

3.93

78.60

합계

100

88.82

90.15

90.15

담당부서 :
미래비전부
담당자 :
옥현경
TEL :
031-828-6816
FAX :
031-828-68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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