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장별 서비스

직원실천사항

공영주차장
  • 공영주차장 이용고객에게 항상 미소와 단정한 모습으로 친절히 대하도록 하겠습니다.
  •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영주차장 운영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게재하여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건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시면 24시간 내 답변을 원칙으로 하고 즉시 답변이 어려울 시는 최소 5일 이내에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만족 서비스 실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월 1회 현장 서비스를 제공토록 하겠습니다.
  • 공영주차장내 각종 주차 편의시설을 꾸준히 개선하여 고객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24시간 운영 주차장은 고객의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하여 직원을 상주시켜 즉시 해소토록 하여 고객의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항상 주차장 내외부를 청결히 하고, 매주 수요일을 (환경정비및 시설안전점검의 날)로 운영하여 (내 집 주차장과 같은 편안한 주차장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월 정기주차 사용 신청을 현장 접수처리 하여 고객중심의 시설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장애자를 위하여 안전운행 유도 및 주차장확보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타 도움을 요청 할 시에는 현장에서 즉시 도와드리겠습니다.
  • 매주 1회이상 직원의 근무상태와 적정요금 징수상태를 점검하여 부당요금 징수가 없는 투명한 주차장을 고객에게 제공토록 하겠습니다.
  • 위와 같이 공영주차장 서비스 이행 표준을 솔선 실천하여 고객께서 다시 찾고 싶어하는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고객협조사항

  • 차량은 주차구획선 안에 정확하게 주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장애인의 주차편의 제공을 위하여 일반인은 장애인 전용주차선에 주차하지 마시고 장애인은 장애인 주차표지를 부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영주차장은 모든 시민이 이용하는 공공시설이므로 오물 및 쓰레기 등 무단투기 행위와 시설물을 훼손하는 일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선진시민의 긍지를 살려 불법 주정차를 하지마시고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여 주차 질서 정착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홈페이지 : www.siseol.or.kr (의정부시 시설관리공단)
  • 전화(민원안내)
    • 주간 : 031) 828-6842~ 8 (주차사업팀)
    • 야간 : 031) 828-4661 (견인사무소)
  • FAX : 031) 828-6849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담당자 :
김채원
TEL :
031-828-6834
FAX :
031-828-6839
만족도 평가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