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이행표준결과

고객만족-고객서비스이행표준결과

시민에게 약속드린 2017년 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표준 실천에 대한 평가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평가기간 :
2017. 1. 1 ~ 2017. 6.30(상반기)
평가자 :
공단 고객서비스헌장 평가위원
평가점수 :
82.2점

2017년 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표준 실천여부를 평가한 결과 “매우 우수”가 36건(33.3%), “우수”가 67건(62.0%), “보통”이하는 5건(4.6%)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공단의 모든 임직원들은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모든 부문에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17년 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표준 평가결과
2017년 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표준 평가결과 점수 안내표
구분 세부평가항목 평가결과
매우 우수 우수 보통 미흡 불량
총 계 36 67 5 0 0
접근성 1. 사무실 안내도 및 부서별 안내물 부착 0 6 0 0 0
2. 홈페이지 접속시 최신정보접근 편의성 1 5 0 0 0
3. 전화문의시 담당직원의 신속한 연결성 4 2 0 0 0
4. 각 시설물 등의 청결도 및 직원호감도 1 3 2 0 0
5. 공단시설 이용시 편리성 및 편의성 1 5 0 0 0
소 계 7 21 2 0 0
친절성 1. 전화문의시 직원의 통화태도 및 적극성 3 3 0 0 0
2. 현장직원의 안내태도 및 안내의 친절성 4 2 0 0 0
3. 사무실방문시 직원의 응대태도(신속성등) 4 2 0 0 0
4. 민원사항에 대한 담당자의 응대 만족도 0 6 0 0 0
소 계 11 13 1 0 0
이행성 1. 각시설물의 이용시간 준수 및 홍보체계 3 3 0 0 0
2. 행사시 운영 충실도 및 내용 만족도 1 5 0 0 0
3. 고객 현장체험 및 견학 안내시 충실도 1 5 0 0 0
4. 시설물 안전점검 생활화 및 예방노력 4 2 0 0 0
5. 편의, 휴게시설 등 정비, 보수의 신속성 2 3 1 0 0
6. 질의 및 불만에 대한 회신내용의 적정성 1 4 1 0 0
7. 고객서비스 시정요구에 대한 개선도 2 4 0 0 0
소 계 14 26 2 0 0
환류성 1.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에 의한 정책반영도 2 3 1 0 0
2. 민원사항에 대한 후속조치실태 2 4 0 0 0
소 계 4 7 1 0 0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담당자 :
김채원
TEL :
031-828-6834
FAX :
031-828-6839
만족도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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